위스콘신주 콜러, 2022년 5월 17일 /PRNewswire/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주방 및 욕실 제품의 선두 기업 콜러는 웰빙 및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럭셔리 제품으로 2022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 박람회에 데뷔한다.
콜러의 살로네 부스 홀 22 – 스탠드 H15 H19에서는 다음 내용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제품의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 마감재, 욕실 기술을 선보인다:
스테이트먼트 샤워 컬렉션은 다양하고 독특한 형태와 크기를 가진 샤워기를 선보인다. 혁신적인 스프레이는 샤워 경험을 향상시키고, 보편적인 호환성은 시스템이 설치된 세계 어디에서나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코닉한 가구와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부드럽고 접근하기 쉬운 형태로 정의된 컬렉션은 공간 내에서 근원적인 친숙함을 전달하면서 눈에 띄는 미학을 창조한다.
앤섬 (Anthem) 밸브 및 컨트롤, 모든 측면에서 신중하게 설계되어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몰입감 넘치는 샤워 경험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정확한 사양에 맞게 맞춤 제작되었으며,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디지털 및 기계식의 두 가지 밸브 플랫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로벌 배관 표준에 맞게 세심하게 설계된 이 정밀 시스템은 샤워 경험을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감각으로 끌어올려 디지털 샤워에 대한 콜러의 업계 최고의 접근 방식을 더욱 확장한다.
퍼스널 클리닝 기능, 공간 내에서 스파와 같은 환경을 연출하는 조명 및 오디오, 자동 개폐, 플러쉬, 내장형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을 갖춘 Numi 2.0과 같은 인텔리전트 변기, 최적의 개인 위생과 눈에 띄는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는 Veil, Eir and Innate Intelligent toilets인텔리전트 변기.
스틸너스 배스(Stillness bath), 물, 아로마테라피, 안개의 조합을 통해 황홀한 목욕 경험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일본의 삼림욕에서 영감을 얻었다.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어케이전(Occasion)욕실 수도꼭지 컬렉션은 욕실 공간에 우아함을 전달하는 액세서리, 매력적인 마감재와 함께 포괄적인 화장실 및 목욕 수전 컬렉션을 제공한다.
브라즌(Brazn) 배스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의 단순함과 우아하고 기능적인 솔루션이 결합되어 있으며, 매력적인 Honed Black 컬러와 White 컬러로 제공된다.
또 콜러는 부스에서 가상 체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6월 7일 개막 전에 스튜디오콜러(StudioKohler) 사이트에서 등록할 수 있다.
또 콜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기념하여 인도네시아에서 Water Mission의 WASH 프로젝트에 기부함으로써 2022년에 15개 프로젝트를 통해 최대 10,000명에게 안전한 물과 위생 시설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영향력 있는 제품과 영감을 주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는 콜러의 Believing in Better 플랫폼은 디자인과 장인정신, 혁신을 통해 현 세대와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두 행사의 독점 기회에 관심이 있는 언론사는 콜러 PR에 문의할 수 있다.
언론사는 여기에서 콜러 밀라노 디자인 위크 보도 자료를 구할 수 있다.
콜러(Kohler Co.) 소개
1873년 설립된 콜러는 전 세계적으로 50개 이상의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콜러(Kohler Co.)는 주방 및 욕실 제품, 고급 수납장, 타일 및 조명, 엔진, 발전기 및 청정 에너지 솔루션의 설계, 혁신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위스콘신주 콜러 및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 있는 5성급 호텔 및 골프 리조트 2개의 소유자이자 운영자입니다. 또한 콜러는 현 세대 및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 세계의 소외된 지역사회에 깨끗한 물과 위생을 제공하는 등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